곰돌이 주먹밥을 만들었다.
묵은 김치를 잘게 썬다.
양파랑 돼지고기도 잘게
함께 볶아주고 좀 익었다 싶으면 밥을 함께 넣어 볶는다.
약간 식고 난후
작품을 만든다.
그냥 동그랗게 해도 맛있지만
....
김을 썰어 장식?
눈코 입을 만들어 붙인다.
먹기에 아까운 주먹밥이 되어버렸다.
'토종씨앗을 지켜요 > 요리조리 먹을거리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맛있는 쿠키 사진 (0) | 2008.11.16 |
|---|---|
| 총각무 종합 장아찌 (0) | 2008.10.29 |
| 소이러브 사용법 (0) | 2008.10.12 |
| 양상추 게살 샐러드 (0) | 2008.08.14 |
| 부추감자전 (0) | 2008.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