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탱이 쿠키...
음식만들기가 너무 재미있다는 둘째 딸아이는
오븐 사달라고 오늘도 조른다.
오븐만 있으면 자기가 빵이며 쿠키를 만들겠다고...
지금 6학년
생각보다 맛없다.
달기만 하고
애들은 맛있나 보다.
쓸데없이 사진찍는다 나무라는 엄마 한컷
울타리의 예쁜 국화 꽃을 따고 계신다.
'토종씨앗을 지켜요 > 요리조리 먹을거리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미나리 메밀전 ... (0) | 2009.03.02 |
|---|---|
| 봄이로구나.... (0) | 2009.03.02 |
| 총각무 종합 장아찌 (0) | 2008.10.29 |
| 둘째 딸 아이 취미가 레시피!!! (0) | 2008.10.29 |
| 소이러브 사용법 (0) | 2008.10.12 |